포토갤러리

법무법인 태평양, 화우, 동인, YK, 대륜 등 합격생 배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02-16 댓글0건

본문

[한국강사신문 송지우 기자] S&S로펌학원에서 법무법인 태평양, 법무법인 화우, 법무법인 동인, 법무법인 YK, 법무법인 대륜 등 '국내 20대 로펌' 합격생을 다수 배출했다고 16일 밝혔다. 

학원 관계자는 국내 20대 로펌 합격의 비결은 ▲전자소송 컴퓨터 실습교육 ▲법률비서 자격증 ▲국내 20대 로펌 출신 변호사 강사진에 있다고 설명했다. 

첫 번째, 전자소송 컴퓨터 실습교육
국내 20대 로펌 및 지원자가 많은 인기로펌 채용에 우대사항으로 ‘전자소송 능숙자’가 있는 것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전자소송에 능숙한 지원자를 선호한다. 전자소송 능숙자란 경력직 직원만큼 전자소송에 능숙한 지원자를 말한다

이는 동영상 이론교육이 아닌 전자소송 컴퓨터실습 수료증을 제출하여 우대채용을 기대할 수 있으며 S&S로펌학원에서는 수강생들에게 1인 1PC를 제공하여, 로펌에서 실제로 행해지는 전자소송 접수를 반복 연습하여 모든 수강생을 '전자소송 능숙자'로 양성하고 있다.

두 번째, 법률비서(법률사무원) 자격증
법률비서 자격증은 법률용어 및 관련 분야 법률지식을 바탕으로 로펌, 법무법인 등에서 변호사의 업무가 원활히 수행될 수 있도록 보좌할 수 있는 실무지식을 인증 받을 수 있는 자격증을 말한다. 법학 전공자, 타 학원 수료생에게 없는 법률비서 자격증을 취득하여 서류 합격률을 극대화하고 있다. 

세 번째, 국내 20대 로펌 변호사 강사진
에스앤에스 로펌학원은 100% 변호사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김앤장 법률사무소, 법무법인 세종, 법무법인 지평, 법무법인 동인, 법무법인 로고스, 법무법인 강남, 법무법인 YK, 법무법인 대륜 등 국내 20대 로펌 출신 변호사 및 재직중인 변호사 강사진이 질 높은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국내 주요 로펌 근무 경험이 있는 변호사에게만 배울 수 있는 로펌 분위기 및 선호하는 법률사무원 유형 등을 배울 수 있다. 

이외에도 국내 20대 로펌 특채(법무법인 로고스, 법무법인 강남, 법무법인 한별 등)를 다수 진행해 왔으며, S&S 취업센터를 별도로 운영하여 수료생에게 양질의 취업처를 제공한다.

또한 로펌 인사담당자와 수시로 소통하고 최신 로펌채용 트렌드를 파악하여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운영, 국내 20대 로펌 출신 변호사 강사진 채용, 전자소송 컴퓨터실습을 위한 1인 1PC 제공 등 수료생 전원 목표로하는 로펌에 합격할 수 있도록 최고의 교육 환경과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에스앤에스 로펌학원 관계자는 “법률사무원 취업과정의 경우 국비지원을 받아 경제적 부담 없이 교육을 받을 수 있으니 법학 비전공자 또는 법학을 전공했지만 법률사무원 실무를 완벽하게 익히고 취업 경쟁력을 높여 인기 로펌으로 취업을 하고 싶다면 법률사무원 취업 교육을 받을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 “학원 선택 시 ▲전자소송 컴퓨터실습 유무 ▲100% 변호사 강사진 ▲인기 로펌 합격생 및 특별채용 진행 유무 등 꼼꼼히 비교하고 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보다 전문적인 법률사무원 취업 교육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에스앤에스 로펌인사노무학원은 고용노동부 위탁교육(중앙정부정책) 법률사무교육원으로 법률사무원 실무교육에 대한 체계적인 법률학원이며 고용노동부로부터 국비지원을 받아 운영되는 법률사무원, 인사노무사무원 전문 훈련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