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원 수강후기

법률사무원 & 전자송무 및 회생파산 과정 수강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윤주 작성일22-11-21 댓글0건

본문

법률사무원 직종에 관심이 생겨 학원을 알아보던 중 여러 학원에 상담을 받아봤지만 제일 친절하게 상담을 진행해 주셨습니다. 또한 전자소송 실습이 가능하다는 것이 마음에 끌렸고 법률사무원 취업과정과 전자 송무 및 회생파산 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법학전공이 아닌지라 개강하기 전에 많이 어렵진 않을까 하는 걱정도 가지고 있었는데, 강의하시는 변호사님들 모두 친절하게 기초부터 알려주셔서 진도를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물론 처음에는 법률용어들이 낯설었지만, 반복되는 용어들은 자연스럽게 습득이 되어서 다른 법 과목을 들을 때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그 법률의 전반적인 내용들을 들어볼 수 있어서 좋았고, 현직 변호사님들이 강의하시기 때문에 보다 현장감 있는 이야기를 함께 전달해 주셔서 유익했던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하루에 6시간이라는 수업 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변호사님들이 교재 내용 뿐 아니라 여러 자료들과 예시들을 들어주셔서 덜 지루했던 수업으로 기억에 남습니다. 특히 민사소송은 전자소송을 이용하여 여러 케이스들의 소송 실무를 실습해 볼 수 있어서 좋았고, 형사소송실무에서는 모의 법정을 통해 간접적으로나마 법정을 경험해 볼 수 있어서 흥미로운 수업이었던 것 같습니다.
수업뿐 아니라 출결 관리를 해주시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위치도 삼성역에서 아주 가까워서 학원 다니는 동안 편하게 다닐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학원에서 배운 법률 및 실무 지식은 취업 시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했습니다.